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삿뽀로우동집] - 참치/우동 맛집!!이자카야

by Ethan_Han 2021.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서귀포에서 추천드릴 일식당 로컬맛집!!

 

 

삿뽀로우동집 동홍점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서귀포에 위치한 참치&우동&튀김류가 있어요 

저도 처음엔 우동집??이라고 하길래

우동에 소주마셔야지 생각하고 갔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갔을때 만석이었다는,,,,

 

 

메뉴판 보시면 대부분 참치랑 우동을 같이 시킨답니다!!

육회 드시는 분도 있어요!

 

 

 

 

그냥 맛만 좋은 우동 맛집인줄 알고갔다가 

큰코다쳤어요 ㅎㅎㅎ

 

 

 

 

 

기본안주부터 일식당 느낌이죠???

 

 

 

 

우도!!! 정말 여기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우동도 국물도 술도 >_<

 

 

 

 

 

몇 점 없는것 같지만 다른 것들과 같이 먹으면 딱 알맞는 양이에요 

그리고 정말,,, 참치가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맛에취에 술에취해 얼마나 마셧는지,,,,ㅎㅎ

담에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니고 깔끔하고 

맛도 좋으니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