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볼까~말까~?

[웹 드라마]이 구역의 미친 X

by Ethan_Han 2021.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이제 장마철이 시작 됐어요~ ㅠㅠ 넘나 싫은것....이럴때!!! 집에서 간식 먹으면서 드라마 정주행 하면 개꿀!!!^^

 

제가 최근에 정주행하고 너무 재밌다고 느낀 웹 드라마를 추천드릴려고 가져왔어요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은 정우, 오연서 두분이 주연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두명의 캐릭터가 정말 독특한데요

 

 

 

노휘오(정우)는 분노조절장애!!!

 

포스터만 봐도 캐릭터가 느껴지시나요??ㅎㅎㅎㅎㅎ

 

 

 

 

 

 

이민경(오연서)은 피해망상~

 

 

 

피해망상으로 둘의 첫 만남부터 오해로 시작해 노휘오의 분노를 자극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보다 보면 휘오와 민경이 왜 저런 성격이 되었는지 이유를 알 수 있어요!

(정말 이유가 너무 슬펐어요 ㅠㅠ)

 

 

 

 

 

알고보니 같은 아파트, 같은 정신과를 다니고 있던거였죠~~

그러면서 이 구역의 미친X를 두고 다투고 다사다난한 일들이 펼쳐집니다.

 

 

 

 

 

 


 

하 . 지 . 만!

 

 

 

 

 

그렇게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지내며 서로의 아픔을 알게 되고, 도와주면서 멜로로 발전하는데,,,,,,,,,,

 

 

이후 내용들은 직접 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전개 또한 빠른편이고

러닝타임도 30분정도로 짧은 편이고, 13화로 구성되어 있어서 킬링타임으로도 추천드려요!!

저는 주말 이틀만에 몰아 봤는데,,,,

몰캉몰캉한 장면과 코믹했던 장면들을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

 

 

 

 

 

[★★★★☆]

스토리와 전개, 내용 전부다 만족하지만!!  러닝타임과 13화로 짧아서 별점 4점!!입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드라마&영화 볼까~말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마성의 기쁨  (2) 2021.07.29
[드라마]도시남녀의 사랑법  (4) 2021.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