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볼까~말까~?

[드라마]도시남녀의 사랑법

by Ethan_Han 2021.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

그 이유가 준비하던 이직이 실패하고 플랜비로 진행하다보니 늦었어요 ㅎㅎㅎㅎ

 

이번에 추천 할 드라마는?!

지금 제 상황이랑 많이 비슷한!!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은 남주-지창욱, 여주-김지원이에요~

포스터만 봐도 뭔가 갬성갬성하지 않나요??^^

 

 

 

박재원(지창욱)은 건축회사 팀장으로 솔직하고, 긍정적이며, 꼬인데 없이 누구에게나 친절한 호감형이에요~~

휴가차 한달 양양으로 떠나 살게되면서 이은오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에요!

 

 

 

 

이은오/윤선아(김지원)은 마케팅 에이전시 대표이고 그전에 지창욱을 만나 이은오로 살아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어요!!

 

 


하지만...

 

은오는 자신의 모습이 싫어 양양에서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데 그 모습에 빠진 재원!

자신의 본모습이 아닌 은오라는 모습을 좋아한다고 생각하여 서울로 돌아가 선아는 연락을 끊고 

그 뒤에 이야기들을 풀게 됩니다.

 

정말 처음에 말랑말랑 하면서 풋풋하게 두사람만의 모습을 보고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게 그려져서 보기 좋았어요

 

남주 여주의 연애사 외에도 친구들의 연애 이야기들도 함께 풀어가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

이 후 내용들은 직접 보시면서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러닝타임도 30분정도로 짧은 편이고, 17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애 관련 드라마로 추천드려요!!

 

 

[★★★]

스토리와 전개, 내용 전부 다 만족하며, 멜로와 연애의 흔한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가는 내용으로

별점 5점!!입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드라마&영화 볼까~말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마성의 기쁨  (2) 2021.07.29
[웹 드라마]이 구역의 미친 X  (6)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