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선채향] - 전복죽/칼국수 찐맛집 ㅇㅅㅇ

by Ethan_Han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보말/전복 죽or칼국수는 다들 한번쯤은 드시고 오시죠??

 

그 중에서 제가 직접 먹고본곳 중에서 보말/전복 통틀어

 

제~~~일!!

 

맛있었던 곳을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선채향

 

 

영업시간

 

화~일 11:00 ~ 17:00

(재료 소진 시 마감/ 재료 소진 빠름 )

 

 

업체사진

 

아마 전복칼국수 한번쯤 검색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거에요~

이미 많이 유명해진 맛집이죠!

 

저는 많이 유명한 맛집은 그렇게 추천을 하지 않아요 ㅠㅠ

기다리는것도 싫구,,,

대부분 광고로 유명하고,,,,

맛도 그냥 적당한,,,,

 

하.지.만 다릅니다!

 

웨이팅은 너무 싫지만 어플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시간 맞춰서 가시면 되는데 

저는 미리 가서 기다렸거든요 ㅎㅎ

 

 

 

밑반찬은 화려하지 않아요!

딱 적당히 죽/칼국수와 어울리는 반찬으로 나오는데 

이것 또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으로 칼국수 죽입니당!!!

보기엔 뭐지??하실텐데 

정말 드셔보시면 많은 양의 전복이 들어갔구나~

향이 진하고 정말 전복죽이라는 걸 느꼈어요

 

 

전복 칼국수 또한 지이이인한 육수 맛으로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다른곳은 향만 넣은 느낌이라면 

여긴 정말 찐이구나,,,,하는 기분!!

 

저렇게 클리어하고 나왔는데 

 

가실분은

미리 어플로!! 웨이팅 걸고 가시거나 
점심 피크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점심 피크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점심지나서 오시면 웨이팅 없이 드시는 분도있는데 

재료 소진되면 못드세요 ㅠㅠ) - 비추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