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협재섬바다] - 제주 1인 갈치구이 정식 가능!!!

by Ethan_Han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_Han입니다!!

혼자 여행하다보면 제일 아쉬운점이 하나가 있죠!?!?

바로 먹고 싶은 음식을 못먹는 상황이 많이 있어요

그중에서 제주에서는 혼자 갈치구이 or 흑돼지같음 음식을 먹기 힘든데요 ㅜㅡㅜ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1인 갈치구이 정식을 먹을 수 있어요!!

 

 

 

 

협재섬바다

 

 

 

영업시간

 

매일 08:30~20:30

(식당 뒷편 주차가능)

 

 

메뉴는 많지만!!!!

 

바로!!! 이곳을 가는 이유!!

 

갈치구이 정식 - 9,900원!!!!!!!!!!!

갈치 구이 + 고등어 조림 + 미역국 + 밑반찬이 나옵니당!!

 

다른 메뉴도 많지만 저는 이것만 주문을 했어요~~

 

 

 

믿기시나요?!!

다른 사진 필요없이!! 딱 이사진 한장이면 말이 끝나죠?!

저는 밥을 두공기나 쓱싹 했답니당 ㅎㅎㅎㅎㅎ

 

 

내돈내산이구 가격도 착하고 맛까지 너무 맛있어서 다름에도 또 갈것 같아요~ㅎㅎ

협재해수욕장에서 멀지않고 금능해변이 코앞이라 물놀이하고 오셔도 좋을것 같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