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산도롱맨도롱] - 성산 갈비국수 맛집

by Ethan_Han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_Han입니다!!

성산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나서 

웨이팅하고 먹어야하는 갈비국수 맛집!!

 

 

 

산도롱맨도롱

 

 

영업시간

 

매일 08:00~20:00

(재료 소진 시까지)

 

 

 

가시기 전에 미리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시고 시간 맞춰서 가시면 좋아요!!

 

 

 

 

 

기다리면서 종달리해변을 바라보면서 멍때리다가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ㅎㅎㅎ

에메랄드 빛 제주바다~~

 


저희는 커플세트로

 

홍갈비국수 + 백갈비국수 + 돔베고기로 주문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돔베고기~~

두껍지도 얇지도 않게 썰어서 나왔고 촉촉한 육질로 너무 맛있었어요 

 

 

 

홍갈비국수~~

 

 

 

백갈비국수!!

 

 

 

완전체가 되어서 먹기 시작했답니다 ㅎㅎㅎㅎ

 

 

먹기 편하게 가위로 갈비를 미리 손질하고 먹었어요!!

 

갈비도 미리 숯불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불향을 만끽하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육수또한 얼마나 맛있는지 기성품 육수와 정말 다르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희는 먹지않았지만 다들 

마쉬멜로를 드시던데 너무 맛있는 향이 나던지 군침이 엄청 돌았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