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The Cliff] - 중문 핫플레이스 ★

by Ethan_Han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소개해드릴 장소는 중문에서 제일 핫한!!

중문에 오신다면 꼭 한번쯤은 가본다는?!?!?

 

The Cliff

 

 

 

영업시간

 

매일 10:00~01:00

주말 10:00~02:00(금-일)

 

 

트와이스 알콜프리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게 되었어요~~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입구부터가 갬성갬성

 

 

 

 

 

 

 

입구에 여러가지 사진도 있구요 트와이스 뮤비 장면도 있답니다!!

 


입구를 지나 실내로 들어오게 되면 힙한 느낌의 펍이에요~

낮에는 카페로도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메뉴는 커피와 술 피자 등등,,,,,팔고있어요

 

 

 

 

 

정말 힙하죠?? 사진 찍어도 너무 잘나온답니당~~

 

 

 

 


이제 실내를 나와 야외가 보이는데요 

야외는 또 전혀다른 분위기에요!!!!ㅠㅠ

 

동남아 발리에 와있는 느낌!!!!

발리 또 가고싶다~~~~~~~!!!!!!!!!!!!!!!!!

 

 

 

 

이날 날씨가 흐려 노을을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노을을 보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실외 자리는 먼저가서 앉는 사람이 장땡인거 같더라구요 

 

 

이곳에서 중문색달해수욕장 서핑하는걸 구경하시다가 배우러 오시는분도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저라도 이렇게 멍때리고 힐링하다보면 서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더라구요

 

 

정말 이쁜곳인데 자리잡기 치열해요 ㅠㅠ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피크때 갔어서

 

그래도 정말 모든게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