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극찬하는 제주 흑돼지 맛집 !!!!!(꽃돼지 연탄구이)

by Ethan_Han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_Han입니다!!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목에도 언급했듯

 

* 꽃돼지 연탄구이!!

위치는 중문에 위치해 있구요~ 

 

 

 

탁트이게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환기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ㅎㅎ

 

보시다시피 테이블은 원형테이블이구 연탄으로 고기를 굽거든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간단하쥬~~

제주도민들은 백돼지를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이유는 잘^^;;)

 

아!! TIP!! 20분전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면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도착해서 바로 식사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테이블 세팅이 되구 고기를 주문하면 초벌전 생고기를 직접 보여주시고 초벌에 들어갑니다!!

 

저는 기다리면서 술만,,,,,,@,@

배고프신 분들은 미리 예약 GoGo

 

초벌하고 나온 고기 고기!!!!!!

저렇게 나온 고기를 맬젓에 찍어서 먹으면 너어어어어무 맛있답니다!!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고이네요 ㅠㅠ

 

그리고 식사는 김치찌개를 추천드려요~~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구 술안주로도 너무 맛있답니다!!

물론~~ 국수도 맛있어요!!

 

저는 서귀포에 있으면서 몇번을 갔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정말 지금도 가고싶은 맛집중에 맛집!!!!!!

 

서귀포 쪽에서 흑돼지 드실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릴게용~

*정말 극찬극찬*

*제주도민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