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중문 술집 추천!! - [듀크서프비스트로]

by Ethan_Han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_Han입니다!!

중문에서 간술 or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을 추천드려요~

분위기는 서퍼들이 좋아할 인테리어 술집이에요

 

사장님이 서퍼라서 더욱 느낌있는 

 

듀크서프비스트로

 

영업시간

 

매일 17:00~01:00

*매주 일요일 휴무(SUNDAY SURF)

 

 

비가 오는날이라 사진이 꾸리꾸리하네요ㅠㅠ

 

 

 

실내는 이 외에도 다양한 그림이랑 서핑보드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티비에서는 서핑 영상이 계속 나왔답니다!

저도 서핑을 좋아해서 행복했어요 ㅎㅎㅎ

발리생각도 나구~~~~~~~~

 

 

 

2차로 갔기때문에 배는 불러서 

술만 시켰어요 ㅎㅎㅎㅎ

저거 마시고 

 

 

 

너무 배불러서 튀김을 시켜서 간단하게 안주했답니당~ㅎㅎ

 

 

네이버 업체사진

하루방토닉은 음료수 같은 느낌이였어요 

물론 제가 데낄라를 마셔서 그럴 수 있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마시기에는 너무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구요~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여기서는 떡볶이랑 피쉬앤칩스를 주로 드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