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중문 맛이 다하는 이자카야?!!

by Ethan_Han 2021. 8.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_Han입니다!!

오늘은 저녁 겸 술마시러 가기 좋은 이자카야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정말 이자카야를 좋아하는데요!!

 

중문 시내에 위치한

 

요리바카

 

 

흔히 매장 입구 앞에 큰 간판이 없었어욯ㅎㅎ

초록색으로 뒤 덮힌 요리바카~~

입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5가지 요리를 먹었는데 제이타쿠동(사치스러운 덮밥), 모듬회, 미소니코미 우동, 나가사끼 짬뽕, 딱새우크림고로케!!

 

그 중에서 제티아쿠동(사치스러운 덮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제이타쿠동

 

덮밥을 먹는지 회를 먹는지 정말 양도많고 사치럽지만 

맛은 호화롭더라구요 ㅎㅎ

두번머겅, 세번머겅~

 

 

모둠회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비싸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한 점씩 먹다보니 이해가 되는 가격!!!

신선도며 두툼한 회, 정말 다양한 회!!!

 

회를 제일 좋아하는 저로써는 만족 만족 대~만족 

 

 

말하지 않아도 나가사끼 짬뽕!!

 

듬북 들어간 해산물로 더욱 찐하게 우러나온 국물이 ㅠㅠ 

한입하면 어느새 손에 소주잔이 들려있던 맛 ㅋㅋㅋㅋㅋㅋㅋ

 

 

미소니코미 우동!!

 

처음 이런 종류의 우동을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과 같이 먹고 싶었던 느낌?!

 

 

 

딱새우크림고로케!!

겉바속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딱새우와 크림으로 그드그득그으으으으득!!!

진짜 너어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인당 1개씩 필수!!

 

 


사실 하루에 가서 다 먹은게 아니라 두번가서 먹었답니다!!ㅎㅎㅎㅎㅎ

 

식사를 안하고 가신다면 제이타쿠동과 고로케!!꼭 드시고

소주에 안주는 당연 나가사키 짬뽕과!!

배부르다! 그럴떄 모둠회!!!ㅎㅎㅎㅎㅎ

 

 

 

 

다음엔 또 다른 음식점!으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