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찰스앤바비 - 서귀포 분위기 깡패 PUB

by Ethan_Han 2021.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ㅎㅎ

 

오늘은 밥집이 아니라 몽환적인 느낌의 PUB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위치는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스테이 인터뷰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프론트를 지나지않고 밖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찰스 앤 바비!!

 

 

네온 간판부터 느낌이 상당하죠잉~ 

간판 밑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됩니다!

 

 

 

 

밖에서도 벌써 몽환적인 느낌이 들죠?!

 

 

 

주류는 이렇게 있구요!!

간단한 메뉴들도 있답니다 

(낙지젓파스타, 잠봉뵈르,,,등)

 

저는 1차는 든든하게 먹고와서 바로 술을 마셨답니다!ㅎㅎㅎ

 

 

4단계 이전에 4명이서 갔다가 바빠서 이제 작성하는거에요~(오해 금지^^)

 

 

크라켄과 육첩반상!!ㅎㅎㅎㅎㅎ완전 맛있게 행복하게 마시고 놀았답니다.

 

완전 전부다 포토존같은 인테리어와 신나는 노래도 빠지지 않고 선곡도 장난 아니랍니다!!

 

 

 

 

떨어진 샹들리에...

 

 

 

장화와 식물....

 

 

 

 

 

 

 

정말 분위기와 음악으로 몽환적인 느낌이 상당했던 찰스앤바비!!

식사를 안하시고 가서 간단하게 낙지젓 파스타와 한잔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또 조만간 방문할려구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거나 이색적인 분위기!! 음악 좋아하시는 분!! 간단하게 PUB을 찾는 분!!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