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JU Life

중문 술집 추천!!!!밥집으로도 추천:)

by Ethan_Han 2021.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곳이지만
식사를 안하고 가셔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한신포차 버금가는!!!!!!


한라산 불뚝이


 

 



이번엔 메뉴별로 사진을 다 찍었어요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불뚝이 날개, 닭발, 날개 소금 구이, 김주먹밥, 라면, 계란찜을 시켰답니다!!

불뚝이 날개는 보통으로 먹었는데 처음 살짝 매콤한 맛이더라구요~

계속 땡기는 매콤함!! 

 

 


두번째로는!!! 소금 구이~~


매콤과 짭짤한 소금구이는 찰떡인거 아시죠???ㅎㅎ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 다음은 닭발!!

 

 

닭발은 생각보다 매웠어요 ㅠㅠ 

저 완전 맵찔이는 아니지만 불뚝이 날개보다 더 매운 맛!!

소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ㅋㅋㅋ

 

와,,,,,라면 진짜 완전 소주안주 

떙초와 콩나물을 넣어 시원하면서 맵고 칼칼한 라면!!!!

또 생각나네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세가지 입니다!!

 

저는 사실 밥을 먹으러 가서 주먹밥과 계란찜으로 처음에 배를 채우고 나중에 소주를 달리게 되었다는,,,,,,,

조만간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가서 아마 집 근처였다면 단골되었을 느낌적인 느낌!!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