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han 리뷰~

요즘 같은날 집콕 필수템!! 캔들+워머 추천: ) (내돈내산)

by Ethan_Han 2021.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요즘 비도 많이 오고 환기도 잘 못시키는 요즘!!

환기도 잘 못시키잖아요??ㅠㅠ

이럴 때 비도 오고 분위기 잡으며 집안 향기까지~책임질.

캔들+캔들워머~~~소개할게요 : )

 

저는 다른 감각은 그려려니~~하지만 후각에 조~끔!!예민한 편이에요.

원룸에 살다보니까 비가오면 비가 들어올까봐 문도 못열고,,,정말 너무 아쉬운데요

 

이럴 때!! 워머를 항상 켜놓는답니다!

이번에는 제품보다 워머!!를 추천드리게요~~

추천하는 이유는 항상 3가지!! GoGo~~

 

1. 은은하게 집안에 퍼지는 향기!!

 

 

일반적으로 캔들에 불을 붙혀 사용할 수 있지만!! 워머를 사용해서 캔들을 녹이면서 쓰면 뭔가!!~ 은은하게 집안에 향기가 퍼지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

 

 

2. 분위기 및 독서등으로 사용~

 

사진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캔들이에요 ㅎㅎㅎㅎ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분위기도 잡아주고~ 형광등보다 은은한 불빛으로 잠도 더 빨리 들더라구요!!

그리구 자기전에는 밝기를 조절해서 독서등으로도 사용한답니다~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는 방법 엄청 강추드려요!!!!!진심

 

 

 

3. 인테리어 효과

 

 

 

 

다양한 워머 모양이 있어서 인테리어로도 많이 사용한답니다~

원룸이다 보니까 지인들이 놀러오면 항상 물어보더라구요. : )

살까말까 고민한다구요 ㅋㅋㅋ

 

그럼 저는 항상 "뭘 고민해~ 사고 후회하면 내가 다시 중고로 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구요

 

--------------------------------------------------------------------------------------------------------------------

 

불빛조절도 가능하고, 향도 캔들에 따라 쉽게 바꿔서 사용할 수 있구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아이템이에요~~

 

숙면에도 엄청많이 도움을 준 녀석이구요 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구매 링크 : https://coupa.ng/b0Ryo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