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han 리뷰~

인테리어는 조명빨!! 스탠드 조명 추천~ (내돈내산)

by Ethan_Han 2021.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작년부터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점차 길어졌는데요 ㅠㅠ (놀러나가고 싶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아졌더라구요~~

 

그래서!!!스탠드 조명을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스탠드 조명.....세개 사서 사용했다가,,,,,,,,,,,,,,,,

지금 스피아노 제품에서 너무 만족, 완전, 엄청!!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바로 추천 이유~~3가지 Let's GO~~~

 

1. ONE 스탠드 TWO 조명!!!

 

이렇게 생긴 스탠드 조명이에요~~ 조금 특이하게 생겼죠??ㅎㅎㅎㅎㅎㅎ

저는 위에는 전구색으로 집 전체를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을 주려고 사용하고 있구요

서브조명은 주광색으로 독서or공부or작업등에 사용할때 쓰고 있어요~~~~

서브 조명 위치도 딱 책상에서 사용하기 적절한 높이에요!!

 

 

 

 

 

2. 서브조명 각도 조절!!

 

 

이렇게 생긴게 서브 조명이에요~~

나무에서 가지치듯 옆으로 튀어 나왔죠???ㅎㅎㅎㅎ

이게이게 ~~ 너~~어 무! 유용하답니다!!

각도 조절이 쉽게 되고 고정도 튼튼해서 활용도가 높아요 : )

위에서 활용방법을 설명드렸구, 또 하나 더있어요~~

요즘 집에서 셀카, 틱톡 등등 할때 조명 많이 사용하잖아요?? 이걸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셀카 조명 대애애애애애박!ㅋㅋㅋㅋㅋ

 

 

 

3. 적당한 높이의 스위치!!

 

 

 

책상 옆에 스탠드 조명을 배치하시면 스위치가 딱!!책상높이에 맞는 위치에 있어요~~

그리구 당연히!! 메인/서브 조명은 따로  On/Off 스위치가 두가지로 되어있습니다.!!

 

--------------------------------------------------------------------------------------

다른 스탠드 조명을 쓸 때, 책상엔 독서 스탠드 and 스탠드 조명 두가지를 사용하다가!!!!

이 제품으로 바꾸고 공간 활용도가 넓어지고 엄청 편해졌어요~~~~

 

책상에 스탠드 두는 공간이 없으니 책상 활용도 Up!!Up!!

이 제품 스탠드 조명 사용하시다가 일반 스탠드 조명으로 절대!!다시 못돌아가요 ㅠㅠ추천!!!!

 

 

 

▶구매링크 https://coupa.ng/b0RCk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