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han 리뷰~

가성비 끝판왕!! 스피커 추천!!(내돈내산)

by Ethan_Han 2021.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입니다!!

여러분은 스피커 or 이어폰 어떤걸 사용하시나요???

저는 막귀라 그냥 소리나는 것!을 사용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러다 친구 집에서 우퍼 스피커로 노래를 들었는데......

신.세.계.... 흔히 클럽, 노래방, 콘서트, 무대 갔을 때 울리는 베이스를 집에서 느끼고 들을 수 있다는게 ,,,

정말 놀랐어요.... 정말 막귀지만 차이가 엄청나더라구요 ㅠㅠ

그날 바로 그 제품 검색하고 구매하려다가 한번 더 생각해보고 구매하기로 생각했답니다.

그렇게 더 검색하고 구매한 제품!!

 

쿠팡

 

바로!!! Britz사에서 나오는 BZ-NS15BT 모델 이에요~~~

 

이제 장점 3가지 소개하러 가볼가요~~!

 

 

1. 34W 출력 및 넓은 음역대

 

 

음,,,,,,? 솔직하게 저렇게 말하면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정말 위성 스피커와 우퍼스피커를 통해 중저음대와 중고음대가 확실하게 나타나는거 같아요

특히!! 베이스 조절이 가능해서 베이스(울리는 중저음)을 높일 수도 줄일 수도 있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

출력 같은 경우는 항상 30%?40%정도 까지만 올려서 듣는데 40%도 소리가 커서 

50%이상 높여 본적이 없어요!!

 

베이스 기반 노래 or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에게는 정말 강추입니다!!!

 

 

 

2. 2.1채널 블루투스

 

 

다른 제품 같은 경우는 데스크탑 스피커의 경우 블루투스가 안되는 제품도 많더라구요.

(데스크탑 스피커면 블루투스 필요없잖아!!컴퓨터로 노래틀면 되니까)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아시죠??요즘 친구들과 집에서 노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었잖아요??(물론!! 4인 이하^^)

그래서 친구들과 왔을때도 노래를 한곡씩 검색해서 귀찮게 듣지않고 

 

DJ친구의 플레이 리스트를 그대~~~로 들을 수 있고 바로 컴퓨터로 영화를 봐도 되고 바로바로 가능해요!!

 

 

 

3. 간편한 컨트롤

 

 

 

유선 리모컨으로 음향 조절도 편하게 가능하구요!!

더 중요한!!조작인 블루투스 변경/데스크탑 변경 이였는데요.

리모콘 부분의 INPUT 만 한번 눌러주면 바로 폰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폰으로 한번 연결 시켜 두고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연결되서 매번 설정할 필요는 전~~~혀 없어요.

 

---------------------------------------------------------------------------------------------

 

저는 영화보는 걸 되게 좋아하고, 노래는 항상!!틀어놓고 지냅니다.

이 스피커를 구매하고 정~~말 후회 0.0000000001%도 하지않고 만족만 하는 제품이에요.

 

기본 스피커 사용하시거나 저처럼 막귀였던 분들은 8만원대의 스피커가 이해가지 않으실 거에요.

저도 그랬답니다. 하지만 직접 체험해보시면 생각이 완전 달라져요 ㅠㅠ

 

정말 강추강추 초초초!!!강추드려요~~

 

구매는 여기서 했답니당~

▶구매링크 : https://coupa.ng/b0gty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