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han 리뷰~

스마트한!! 휴지통~ 생활 필수품 추천!(내돈내산)

by Ethan_Han 2021.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꿀~~팁!!

 

첫번째로 일상생활에서 어~~~엄청 자주 사용하는 휴지통!!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샤오미 스마트 휴지통 입니다!!

 

 

저도 처음에 사용하기전에 여러분과 같은 생각이였어요:)

(아니! 휴지통은 어차피 더럽고 그냥 대충 쓰면 되는거 아니야??? 굳이 저돈주고 사야해?? 돈낭비 오지네ㅡㅡ)

라고 말이죠 ㅎㅎㅎㅎ

 

하!지!만!

가족이 저걸 구매해서 저도 써보게 되었는데요.

첫날은 신기하지만...굳이?ㅋㅋ

며칠이 갈 수록........와 이건 신세계다!!

정말! 사용할 수록 너무 편하고 소확꿀이다!!!!라고 느낀점 세 가지 알려드릴게요!!

 

1. 자동 개/폐 기능

손에 뭐가 묻거나 했을때, 자동으로 열리니까 휴지통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버릴 수 있어요.

그러다 보니 휴지통도 깔끔~^^ 

아주 맛보기 기능이구요~~ 

 

 

2. 비닐 입구 밀봉!!

 

 

쓰레기를 자동 밀봉해서 정리해준다는 거죠....(미춋다링~ㅋㅋ)

 

저도 바로 버리긴 하지만, 여름되면,,,, 하루만 지나도 악취가 나게 되잖아요.

그때 다 차지 않아도 밀봉해서 따로 두었다가 종량제를 채워서 버리는데 정말 좋아요 ㅠㅠ

 

3. 쓰레기 봉투 자동 리필!!!ㅠㅠ

마지막 한방으로 쓰레기 다차면 빼서 묶어서 손에 다 묻고 다시 봉투 끼우고....글쓰는데도 귀찮..@,@

자동으로 밀봉한 봉투를 꺼내면 !!

 

또!!!!!!자동으로 쓰레기 봉투를 리필해서 휴지통을 채워줘요!!

그것도 공기를 다빼서 쓰레기 봉투가 내부에 촥~~!! 붙어있습돵 ㅎㅎㅎㅎㅎㅎ

 

------------------------------------------------------------------------------------------------

 

저는 1년 가까이 이 휴지통을 쓰는데 없으면 너무 불편하다고 느껴요 ^0^

처음엔 소확꿀로 시작했다가 이젠 ...... 넘어선 케이스!!

그래서 부모님 댁에 두개! 친누나 집에도 두개!! 지인에게도 집들이 선물로 한개!

저희 집에도 한개!!!! 총 여섯개나..ㅋㅋ

 

집들이 선물로도 완전!!!!!강추!!

 

제가 구매했던 곳이에요~~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구매링크 : https://coupa.ng/bZ90F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