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han 리뷰~

강추! 칫솔 살균기~ 화장실 필수품!!추천(내돈내산)

by Ethan_Han 2021.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월요일부터 참.... 다사다난했답니다.

 

퇴근 후 집에 도착하여 저녁을 먹고 양치를 할 때!! 오늘 리뷰 아이템은 이녀석!!으로 정했습니다 ㅎㅎ

 

바로~~~~~칫솔 살균기인데요!

 

쿠팡

유토렉스에서 제품이에요~~

"자취하며 지내는데 굳이 이런게 필요한가?? 가족끼리 지낼때 쓰면 좋은거지....굳..이?!?!?!???"

 

라고 생각하다가 아무래도 자취하면 화장실이 많이 습하고 환기가 어렵다보니

면도를 해도 양치를 해도 조금 찝찝한 느낌이 들기 시작해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제가 1년가까이 사용하며 느낀 장점! 3가지로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1. 살균기능!!

 

쿠팡

 

당~연~~히!!! 살균할려고 샀으니까 살균력이 좋아야지~~~~라고 생각하실거에요!

맞는 말씀!^^  저는 정말 둔한 스타일인데 피부는 그렇지가 않아서 

면도를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사용전에는 면도를하면 피부 트러블이 무조건 일어나서 날도 자주 교체 해주었어요.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 트러블도 거의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칫솔도 꺼내서 만져보면 따끈따끈!! 살균이 안될 수 없을 정도의 온도 ㅎㅎㅎㅎ

 

 

2. 듀얼 도어(칫솔 크기 구분)

 

쿠팡

유토렉스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 중 듀얼도어라는 장점도 너무 좋아서 구매했어요~

사실 칫솔 살균기 검색하면서 정말 칫솔만 살균하는 것과 면도기를 같이 살균하는게 있었는데 

너무 찝찝한 느낌이 들어서 구매를 안했거든요~ 

유토렉스 제품은 정말 완벽하게 분리가 되어있고 면도기 전용이라 정말 살균이 잘 된 느낌이랑 효과도 봤어요!!

 

 

3. 자석 부착형 양치컵!

 

 

쿠팡

 

정말 이게 장점이야?? 다른 장점 없는거아냐??? 라고 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ㅎ

그렇지만!! 소확꿀이라구요~~

저는 원래 양치컵을 사용하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 )

대충 보관하면 물때 끼고 더 비위생적인거 같아서..

처음엔 굳이? 필요없는데.....1, 2번 장점이 너무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니나 왠걸? 사용하고 거꾸로 자석이 촥!!!~해서 보관하니까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매일!!~~사용하고 있습니당^^

 

-------------------------------------------------------------------------------------------------------------

이 외에도 음,,,공기정화??기능이 있는데 되는건가??싶어서 

코박고 킁킁해봤는데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무튼!!!!정말 가정집에는 무조건 생활 필수템!!으로 추천드리구요

저도 1인 자취하지만, 솔직히 자취방 화장실은 환기를 해도 잘 안되는 구조잖아요??ㅠㅠ

그래서 자취하시는 분들도 정말 꼭!!!추천드려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구매링크 : https://coupa.ng/b0gcj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