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급퇴사...란?

by Ethan_Han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저는 일정보다 조금 더 빠르게 퇴사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한달간의 기간을 진행하자며 협의를 하고 일하고 있던 중...

마음이 떳다면 이번주에 그만 두자며 정리하자는 거였어요 @,@

일정을 7월부터 계획하며 지내고 있었는데,,, 갑.자.기.요?(당황)

이미 제가 퇴사 통보를 했기때문에 칼자루는 회사측으로ㅠㅠ

 

그렇게 저번주 급작스런 퇴사를 진행하고 한동안 친구집에서 놀고먹고 스트레스를 풀었답니다!!

 

 

 


 

 

퇴사 준비를 하며 이력서를 넣은 회사가 딱 한곳 있었어요~ 

붙으면!! 바로 이직하고!!!!

아니면!! 제주도로 떠서 여름을 다 보내고 올라오겠다라는 생각이였죠!

 

그래서

이번주에 서합을 하고 1차 면접까지 보고 왔어요!!ㅎㅎ

결과는 다음주 중으로 발표가 난다고 해서 2차면접까지 사~알 짝쿵! 기대하고 있어요 ^^

 

바로 이직하는것도 좋고!

아니면 제 로망을 찾아 떠나는 것도 좋아서!

 

지금은 is뭔들? 다 기대하고 설레여하면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는 돈도 많이 모으고 나오지 않아 퇴사하며

정말 무섭기도하고 걱정도하고 두렵고 설레고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근심걱정보다 훨씬 살만한거 같아요. 아직까지는요 ^^

앞으로 무엇이든 도전하고 하고 싶은걸 하면서 할 수 있도록 해볼려구요~

 

여러분도 퇴사? 이직? 힘들지만!! 준비만한다면

 

꽤 괜찮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