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두 번째 퇴사 전! 처음 퇴사했던 후기~

by Ethan_Han 2021.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현재 두번째 직장에서 6월 마지막 한달을 채우고 퇴사하기로 회사와 협의 후!!!!

마지막 한달을 좋게 마무리하면 다니고 있답니다~~

이전 처음 퇴사했던 기억/추억을 생각하며 다시 준비할 겸 후기를 적어볼게요 ㅎㅎㅎㅎ

 

 


 

제가 첫 직장에서 사내 분위기?회사 방침?을 견디다 못참고 나오게 되었어요 ㅠㅠ(정말 80년대 마인드,,,)

무튼!! 그렇게 나오며 손에 자그마한 퇴직금을 들고 동남아 배낭여행으로 혼자 한달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터지기 딱 6개월전에 말이죠 : )

정말 많은 추억들과 다짐, 혼자만의 생각 정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이였답니다.

 

 

 

퇴사하기전에는 안좋은 생각도 많이 들고 우울증에,,,,제 자신이 망가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퇴사를 하면 뭐먹고 살지?어떻게 살지? 다른 회사를 어떻게 또 들어가지? 이직준비 어떻게하지??......등등

수많은 고민들이 계속 들었어요......

 

 

 

 

 

그러다 끝내 정말 큰 용기를 내고 퇴사를 하고 나니!!!!!!!!!!!

읭?!?! 정말 별거 아니더라구요....하...

그럼에도 회사는 회사에서 이익이 되는 방향을 다 챙기고,,,(@#ㅆ#@^!$)저는 퇴사를 너무 빨리하고 싶은 나머지 별다른 생각없이 뒤돌아보지도 제 이익을 챙기지도 못하고 그냥 나와버린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만일!! 퇴사를 고민,,? 항상 고민하시겠지만!!그래도 퇴사를 하시기 전에 고려해볼 사항들을 다음에 작성할게요 ^^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