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퇴사 후 Life

by Ethan_Han 2021.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퇴사 후 이제 두달이 다 되어 가네요~

 

사실 Plan_B로 제주 Life로 조금은 걱정하고 있었어요

적응은 잘 할 수 있을까?

일은 괜찮을까?

사람들은 괜찮을까?

잘 눈치껏 행동할 수 있을까?

......등

많은 근심걱정으로 머리속이 가득이였어요 ㅠㅠ

 

 

BUT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걱정들은 역시 걱정으로만 남게 되었습니다!!

제주에서 서핑강사로 지낸지 이제 1주일이 조금 넘게 지내며 너무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어요~

1주일만에 수중강습하다 시계가 끊어져서 잃어버려서 슬프지만!! 그래도 쪼~오끔 마음의 준비는 하고있어서 덜 충격,,ㅎ

 

 

비록 해변에서 여름에 일을 하다보니 체력적으로 조금 힘들기는 하지만!!

생각했던것 보다 덜 힘들고 사람들에게 강습하며 보람도 느끼고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요즘 더욱 하고 싶은걸 하면서 살아간다는게 약간 힘들때도 있지만!
좋아한다는걸 한다는게 삶의 원동력으로 모든걸 극복할 수 있게 되네요~

 

좋아하고 해보고 싶다면 꼭!! 도전하고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