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퇴사 후 도전!!

by Ethan_Han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than_Han입니다!!

퇴사 후 제주 Life를 즐기며 정말 많은 고민과 생각을 했답니다.

 

그리고 정말 운좋게도 제가 다녔던 팀장님께서 이직하시고 저는 추천해주시는 거에요 ㅠㅠ

 

기분은 너무너무 좋았고 맘같아서는 바로 팀장님 계신 곳으로 이직을 하고 싶었지만!!!!!

또 똑같은 스토리가 진행될것만 같았어요 

 

입사 - 퇴사 - 버킷리스트 - 입사 - 퇴사 - 무한루프

 

그래서 정말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고 정중하게 거절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몇가지 준비하려고 했던 일들은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어요~

정말 많은 걱정과 두려움을 갖고 있지만 도전하지 않으면 미래가 뻔~하기 때문에 

 

도전!! 이라는걸 해보기로 했어요

 

어떤 선택이 잘될지는 아무도 모를거에요 

하지만 제가 선택했기 때문에 후회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여행하고 여유로운 미래를 위해서 차근차근 준비하고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